• 최종편집 2024-04-19(금)
 

[단독] 미국 사이버 보안 스타트업 센티넬원, 한국에 지사 설립 …초대 지사장에 우청하 지사장 선임

 

165d51ae0c72c21d79794091c5ff3522.jpg

                                             사진제공: 우청하 센티넬원코리아 지사장

 

 

자동화 사이버보안 플랫폼 기업인 센티넬원은 한국 지사를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는 한국 초대 지사장인 우청하 지사장과, 기술 전반을 책임질 박정수 기술 총괄 이사를 선임했다.

센티넬원은 지난 2월, 시리즈 E 펀딩 라운드를 확보한 이후 작년 한 해 동안 기업 가치가 3배 증가했다. 11월 시리즈 F 펀딩 라운드에서 30억 달러 이상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 시리즈 D 라운드에서는 삼성SDS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우청하 센티넬원코리아 지사장은 “지능형 공격은 기존 및 차세대 공급업체의 엔드포인트 솔루션을 무력화하고 우회하도록 설계된다"며 "센티넬원은 인공지능(AI)을 통해 정확한 공격 지점에서 위협을 차단하고, 공격이 침투하기 전에 조직을 보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센티넬원에 합류해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고, 오늘날 가장 파괴적인 공격을 차단할 수 있는 보안 기능을 국내 기업들에게 제공하게 돼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우청하 신임 지사장은 영업 기회 확대, 우수한 고객 경험 확보 등 국내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하며 전략적 방향을 책임질 계획이다.

우청하 지사장은 이번 센티넬원 합류 전 글로벌 보안 기업에서 25년 이상 활동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14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단독] 미국 사이버 보안 스타트업 센티넬원, 한국에 지사 설립 …초대 지사장에 우청하 지사장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