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Kyowa Kirin Korea  이상헌 사장 취임

 

 

 

▲ 한국쿄와기린은 1월 2일부로 이상헌 총괄전무를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하고 지난 6일 역삼동 본사에서 취임식을 진행했다.

▲ 한국쿄와기린은 1월 2일부로 이상헌 총괄전무를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하고 지난 6일 역삼동 본사에서 취임식을 진행했다.

출처 : 의약뉴스(http://www.newsmp.com)

 

한국쿄와기린은 1월 2일부로 이상헌 총괄전무를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하였다.

이상헌 대표이사는 연세대 생명공학과를 졸업하고, 2010년 4월부터 한국쿄와기린에서 경영기획실장으로 재직하며 경영기획, 사업개발, 컴플라이언스 등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전무까지 역임하며, 한국쿄와기린이 혈액종양 및 신장내과 영역 등 국내 특수질환 전문치료제 분야에서 리딩 컴퍼니의 입지를 굳건히 하는데 기여했다.

취임사에서 이상헌 사장은 “1991년 설립된 한국쿄와기린은, 지난 10년간 2배 이상 매출을 확대하며 보기 드문 성장세를 이루어 왔다”며 “오리지널 의약품의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는 대외적인 환경속에서 ‘선진 기술’과 ‘윤리 경영’을 양대 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그는 쿄와기린의 3가지 Core Value인 ▲Integrity ▲Innovation ▲ Teamwork을 통한 ‘Commitment to Life’의 실천과 시스템화를 강조했다.

 “쿄와기린의 우수한 파이프라인이 국내에 한시라도 빠르게 도입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며 “사업 모델 다각화를 통해 신성장 동력 발굴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54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yowa Kirin Korea 이상헌 사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