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일자리 창출 공헌 분야 5년 연속 대상

 

RWK_CSR award 2024_edited.jpg

 

 

글로벌 인재 채용 전문 기업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가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한국경영자총협회장과 한국언론인협회장 선정 ‘일자리창출공헌부문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는 이 캠페인은 사회 공헌 활동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포상하고 사회공헌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로버트 월터스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며 우수한 채용 솔루션을 통해 고용시장의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로버트 월터스는 기업의 사회 환원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사업의 영역을 넘어 글로벌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단순 기부를 넘어 임직원들이 직접 동참할 수 있는 활동을 장려한다. 임직원들의 자선 활동 참여를 독려하는 로버트 월터스는 매년 매년 전 세계 지사가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글로벌 자선의 날 행사(Global Charity Day)을 통해 후원금을 모금하고 지역사회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한국 지사는 23년 모금한 후원금을 한국 백혈병 어린이 재단과 청소년 행복 재단에 전달했다. 또한 22년 4월부터 ‘SAVE THE EARTH WITH ROBERT WALTERS’ 캠페인을 통해 매 채용 성사건 당 1만 원을 생명의 숲에 기부하여 한국의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과 환경 보호를 지원하고 있다.


최준원 한국 지사장은 “로버트 월터스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이 5년 연속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는 ESG를 기업의 주요 가치로 삼아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서비스 전반에 반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구직자와 기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글로벌 인재 채용 컨설팅 기업으로서 한국의 글로벌 인재 구인구직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83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로버트 월터스 코리아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일자리 창출 공헌 분야 5년 연속 대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