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ACN Korea, 김현수 지사장 선임

 

▷ 에이씨앤코리아 김현수 지사장
 
 

ACN 코리아는 새로운 10년의 성장을 책임질 핵심인사 영입에 성공했다. 명실상부 직판시장 최고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는 김현수 지사장이 그 주인공이다. 글로벌 기업의 해외지사 근무를 시작으로 사회에 첫 발은 내디딘 그는,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썬라이더 코리아 지사장으로 부임, 직접판매업계에 입문했다. 이후 시크릿 다이렉트 코리아를 국내 론칭한 이후 업계 최고 반열에 오르게 하는 성과를 냈으며, 아이사 제닉스의 안정적인 국내 론칭 및 정착에 크게 이바지했다.

김현수 지사장은 “바로 지금이 ACN 코리아가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최적의 타이밍이라고 확신한다”며 “ACN 코리아가 새로운 차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가 끝났다”고 자신있게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어, “ACN이 가진 독창적인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은 일상의 서비스 즉, 휴대폰, 인터넷/TV, 렌탈, 카드결제, 보안, 방역 서비스를 주요 근간으로 하고 있지만, 건강기능식품과 코스메틱 분야에 있어도 무한한 성장의 잠재력을 보았다”고 말하며, “2020년 한 해, 적절한 개선과 과감한 변화를 통해 ACN 코리아가 전 세계 27개국 ACN 지사 중 최고의 성공 모델이 됨은 물론, 국내에서도 탑 메이저사로서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07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ACN Korea, 김현수 지사장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